컴퓨터.인터넷

  1. 할 수 있다! 코딩
    할 수 있다! 코딩
    저자롭 퍼시벌 저/장윤재 감수/윤동준 역| 출판사미디어숲| 출판일2019-03-20| 정가11,760|
    난생처음 코딩을 배운다면 프로그래밍의 기초 개념부터 접근하여 각각의 언어가 활용되는 맥락을 알아야 한다. 코딩이 정확히 무엇인지, 코딩 언어의 종류가 왜 그렇게 많은지, 그리고 그중에서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부터 아는 것이 먼저다. 난생처음 코딩을 배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이 책은 그들이 가려워하는 부분을 콕 짚어서 설명한다. 꼭 알아야 할 부분만 정리해놓아 군더더기가 없다. 이 책의 최대 장점이다. 이 책은 코딩을 처음으로 접하고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싶으며 직접 코딩을 해보고 싶은 이들을 ..
    페이퍼 http://www.upaper.net/davincihouse/1116549 제공davincihouse
  2. C#으로 이해하는 자료구조
    C#으로 이해하는 자료구조
    저자Alex Lee| 출판사유페이퍼| 출판일2019-03-13| 정가12,000|
    이 책은 C#을 사용하여 자료구조를 보다 쉽게 이해하기 위한 교재입니다. 이 책은 배열, 연결리스트, 큐, 스택, 트리, 힙, 트라이, 해시테이블, 그래프 등 다양한 자료구조들의 기본적인 개념과 그 구현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이들 자료구조를 C# 으로 구현한 다양한 예제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을 배우는 빠른 길이 프로그램을 자신이 직접 작성해 보는 것이듯, 자료구조를 배우는 지름길은 이를 직접 구현해 보면서 자료를 구조화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아무쪼록 이 책을 통해 ..
    페이퍼 http://www.upaper.net/alexylee/1118013 제공alexylee
  3. 빨리 끝내는 엑셀 2016
    빨리 끝내는 엑셀 2016
    저자유채곤| 출판사부크크| 출판일2019-03-04| 정가5,900|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엑셀은 숫자 데이터를 다루는 거의 모든 업무 영역에서 활용되고 있는 편리한 소프트웨어입니다. 한편 엑셀은 별도의 학습을 통하지 않고는 모든 기능을 쉽게 이해하기에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엑셀을 필요로 하는 직장 업무를 대할 때 부담을 느끼기도 하고, 학생들의 경우에도 엑셀의 기본적인 기능에만 의존하여 숫자 데이터를 처리하는 것을 보곤 합니다. 하지만 엑셀은 핵심적인 몇 가지 기능을 위주로 이해해보면 사용법을 이해하기가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본서는 엑셀 201..
    페이퍼 http://www.upaper.net/chadyoo/1118274 제공chadyoo
  4. 엔지니어를 위한 인터넷 전화와 SIP의 이해
    엔지니어를 위한 인터넷 전화와 SIP의 이해
    저자우병수| 출판사주식회사 부크크| 출판일2019-01-15| 정가15,000|
    이 책은 VoIP에서 IP Telephony까지 인터넷 전화의 역사를 다루고, SIP 프로토콜을 중심으로 한 아키텍처와 음성과 영상을 전달하는 RTP 프로토콜, 그리고 SIP 보안 과 NAT Traversal까지 자세히 다룹니다. 인터넷 전화에 대한 기본지식이 없는 입문자가 기술의 전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각 관련 기술이 구현된 제품들의 매뉴얼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일반적인 용어를 사용하였습니다. 이미 업계에 있는 엔지니어들은 전문적인 지식에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
    페이퍼 http://www.upaper.net/linecard/1117771 제공linecard
  5. 딥러닝 코딩 2
    딥러닝 코딩 2
    저자하성욱| 출판사유페이퍼| 출판일2018-12-27| 정가10,000|
    본서는 인공지능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인 딥러닝 중에서 C++ 기반으로 샘플을 자신의 프로젝트에 맞도록 커스터마이징하는 시리즈 중에서 두 번째 서적이다. 2권은 CIFAR-10 이미지 인식에 실시간 가위/바위/보 인식기를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를 차례대로 수행해간다. GPU 없이 CPU 만으로 딥러닝 학습, 최적화, 추론, 실시간 인식으로 단계별로 진행한다. C++ 기본이 되었다면 딥러닝 코딩에 필요한 기본을 익혀보자. 이후 시리즈에서는 YOLO 커스터마이징을 통한 CCTV 로 실시간 인식, 휴대폰으..
    페이퍼 http://www.upaper.net/blumin7/1117505 제공blumin7
  6. 정보 올림피아드 2019 대비 중등부 코딩 2
    정보 올림피아드 2019 대비 중등부 코딩 2
    저자하성욱| 출판사유페이퍼| 출판일2018-11-30| 정가13,000|
    정보 올림피아드 예선 문제의 코딩부분에 대한 문제 풀이집입니다. 2010년부터 2018년까지 출제된 문제의 상세한 풀이집으로 해마다 출제된 31번번부터 50번 문제까지 코딩문제에 대한 풀이집입니다.
    페이퍼 http://www.upaper.net/blumin7/1117034 제공blumin7
  7. IT로켓010 나는 게임기획자다Ⅰ 게임회사에 취업하고 싶은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IT로켓010 나는 게임기획자다Ⅰ 게임회사에 취업하고 싶은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저자김동휘| 출판사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출판일2018-11-27| 정가9,900|
    ‘게임기획자로 취업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 게임을 좋아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우리는 모두 ‘인생’이라는 게임 안에서 플레이어로 존재하고 있으며 이 인생이라는 게임을 통해서 희로애락의 감정들을 느끼고 있다. 마찬가지로 게임이란 콘텐츠는 유저에게 여러 가지 간접경험과 감정을 선사한다. 한 가지의 게임을 몰입하여 더 많이 플레이하기도 하고, 그 외 장르 게임들을 즐기며 폭을 넓히기도 한다. 다만, 플레이어가 아니라 개발자가 되기 위해서는 그냥 좋아하고 즐기는 것에 그치지 않고 여러 가지..
    페이퍼 http://www.upaper.net/themetn/1117002 제공테마여행신문 TTN Korea
  8. IT로켓011 나는 게임기획자다 II 게임문화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IT로켓011 나는 게임기획자다 II 게임문화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저자황선혜| 출판사테마여행신문 TTN Theme Travel News Korea| 출판일2018-11-27| 정가9,900|
    게임을 문화로 바라보자! 게임을 바라보는 시각을 바꿔보면 어떨까? 2권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문화와 연결되어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영역을 넓히고 있는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었다. 먼저 게임을 예술로 볼 수도 있다. 문화로 게임을 향유하게 되면서 아트 게임이라는 개념이 나오게 되었다. 모두가 게임 창작자일 수도 있고, 평론가일 수도 있으며, 현재 게임과 아트의 경계는 모호해지고 있다. 아이돌 문화와 게임 사이에도 컬래버레이션이 이루어지고 있다. 아이돌을 광고 모델로 쓰기도 하고, 게임 내 캐릭터로..
    페이퍼 http://www.upaper.net/themetn/1117003 제공테마여행신문 TTN Korea
  9.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는 방법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는 방법
    저자최수진| 출판사세나북스| 출판일2018-11-26| 정가6,900|
    프로그래머에서 다음 커리어를 고민한다면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에 도전해 보자!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저자는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회사인 엔코아컨설팅에서 8년간 재직하며 경험한 다양한 정보를 이 책 한 권에 담았다.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는 어떤 일을 하며 왜 많은 IT 업계 사람들이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고 싶어 하는지 알려준다. 데이터 아키텍처 전문가가 되는 실제적이고 실천 가능한 방법도 제시하고 갖추어야 하는 역량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안내한다. ..
    페이퍼 http://www.upaper.net/banny74/1116995 제공banny74
  10.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프그맨 코딩을 부탁해
    저자TMD 에듀테크연구소 글/김상진 그림/장윤재 감수/김상진 기획| 출판사미디어숲| 출판일2018-11-23| 정가9,660|
    “코딩이 뭐예요?” 초·중·고 정규과목으로 지정된 코딩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요? 기초와 개념을 확실하게 잡아주는 코딩 학습 만화! 코딩은 21세기 새로운 언어라고 합니다. 컴퓨터와 인간이 서로 대화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코딩이에요. 세계적으로 코딩교육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고, 우리도 2019년도부터 소프트웨어 코딩교육이 단계적으로 의무화됩니다. 일단 초등학교는 17시간 이상 소프트웨어 기초교육을 의무적으로 해야 합니다. 새로운 것을 배울 때 중요한 것이 기초와 개념이에요...
    페이퍼 http://www.upaper.net/davincihouse/1116977 제공davincihouse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