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설1번지 터져버린 아줌마의 성욕구
야설1번지 터져버린 아줌마의 성욕구
판매가격 2,000원 페이퍼명 19books
구매하기
선물하기
저자이름 편집부 저 출판사명 나인틴북스
등록날짜 2018-08-06 권한여부 DRM Free
파일유형 파일크기 337 KB
조회횟수 377 회 미리보기 지원안함
다운횟수 14 회 사용등급 19세이상 가능
전시분류 로맨스 > 성인물    
책 URL http://www.upaper.net/19books/1114729  
SNS공유
예스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와이투북  원스토어  북큐브  OverDrive 

"아줌마, 싸고있잖아요."

릭이 계속 낄낄거렸다. 릭이 아줌마의 손을 거기에서 떼려고 했지만, 그녀는 혼신의 힘을 다해거기를 감쌌다. 그러 나, 힘이 없었다. 릭은 쉽게 그녀의 손을 거기에서 떼어 내었다. 그녀는 다리를오므리려고 했지만, 그것도 할 수 없었다. 겨우 오줌을 멈췄지만, 여전히 거기에서 흘러나왔다.

“보지 마! 응? 제발 보지 말아 줘, 릭!"

그녀는 미친 듯이 릭에게 애걸했다. 릭이 그녀의 다리를 더욱 벌렸지만, 그녀는 그를멈추게 할 수 없었다. 그리고, 릭의 시선이 벌려진 자신의 거기를 바라보자, 다시 힘차게 오줌을 싸기시작했다. 부끄러움에 얼굴이 타 는 것같아, 그녀는 얼굴을 옆으로 돌렸다. 릭이 자신의 다리를 잡고 벌려자신이 오줌싸는 것을 보고 있었다. 지금까지 그녀는 아무도 그녀가 오줌싸는 모습을 본 적이 없었고, 자신도모르게 싼 적도 없었다. 뿐만 아니라, 지금 처럼 다리를 아주 넓게 벌린 적도 없었다.

"계속해요. 싸요. 정말힘차게 나오고 있어요. 봐요, 아줌마!"

릭이 환성을 질렀다. 루시도 슬쩍 훔쳐보았다. 뜨거운 오줌줄기가솟아올랐다가 바닥으로 떨어지며 흩어지는 소 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녀의 거기가 경련을 하며 짧은 소변줄기를 뿜어내다가 오줌이 멈추 자, 그녀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지만 릭은 여전이 그녀의 다리를 잡고벌리고 있었다.

"릭, 그만 해~~~"

그가 손을 놓자, 그녀는 다리를 오무렸다. 그녀는 릭을 바라거기는 못 했지만,자신을 보며 미소짓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일어나 부엌을 나가며, 엉클어진 치마를 매만졌다. 루시는자신의 방에 들어가 방 가운데서 흔들리는 자신의 몸을 곧추세우기 위해 손을 움켜 쥐었다.

 판권 페이지
 본문

성인로맨스 단행본 시리즈

400자이내 입력가능하며, 로그인후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등록
X
Modal

선물증정

이메일
내용입력
/ 300
여러 개의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메일 주소는 최대 100개까지 가능합니다.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