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리한 청춘은 있어도 불행한 청춘은 없다
불리한 청춘은 있어도 불행한 청춘은 없다
전자책가격 8,500원 페이퍼명 feelbook
저자이름 이정훈 저 출판사명 느낌이있는책
등록날짜 2017-11-20 권한여부 DRM Free
전자책유형 파일크기 3.06 MB
조회횟수 260 회 미리보기 1 회
다운횟수 16 회 사용등급 전체 이용 가능
전시분류 경영.경제 > 비즈니스    
책 URL http://www.upaper.net/feelbook/1109566  
SNS공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교보문고  웅진메키아  리디북스  와이투북  원스토어  네이버북  북큐브  밀리의서재 

남과 다르게 살 수 있는 용기로 불리한 청춘에서 특별한 1인이 된 청년사업가 이정훈의 청춘특강!

특별한 한 사람의 ‘죽음’을 기획하는 별난 직업을 선택해 8년 만에 VIP '장례기획‘ 분야 1위에 오른 삼십 대 청년사업가 이정훈, 그가 불공평한 세상에 한숨짓는 청춘들에게 외치는 특별한 강의!

대한민국 1%의 죽음을 기획·연출하는 장례기획자로서 세상에 없던 특별한 직업을 만들어 내고 사람들 앞에 나서 강연을 하게 되기까지 누구보다 험난한 여정을 걸어야 했던 저자는, 젊은 청춘들에게 필요한 것은 남과 다르게 살 수 있는 용기라고 말한다. 남과 다르게 사는 것만이 행복과 꿈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유일한 해답이기 때문이다.

 판권
 추천사
 감수 및 해설
 PART 1. 죽 음 을사 랑 한 청춘 사업가
 나는 장례기획 전문가다
 PART 2. 20 대 불공평한 것이공평한 것이다
 한겨울에도 꽃은 핀다
 PART 3. 29 살나 다 운인 생
 나를 본다는 것
 PART 4. 30 대보여 주기 위한인 생 은불행하다
 서른 내 인생을 바꾼 사건
 PART 5. 38 살오늘이 가장행 복 한시간이다
 글자에 속박된 통찰의 거짓에서 벗어나라
 에필로그

사람들이 기피하는 장례 사업 분야에서 남들이 보지 못한 ‘VIP 장례’의 가능성을 발견한 뒤 주위의 반대를 무릅쓰고 과감히 장례업에 뛰어들어 8년 만에 국내 VIP ‘장례기획’ 분야 1위로 올라선 삼십 대 청년사업가. 대한민국 상위 1%의 특별한 장례식을 기획·연출하는 추모의례전문기획사 [(주)중앙의전기획] 대표이다. 정·재계 유명인사들의 장례식에서부터 국가적 재난사고로 인해 사회적 이슈가 되었던 세월호 합동분향소 연출기획, 순직경찰·소방공무원들의 장례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이 슬퍼한 죽음 뒤에는 장례기획자인 그가 있었다.
그러나 과거의 그는 97년 외환위기 세대로 부모가 물려준 수억 원의 빚을 안고 누구보다 힘든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 “더 이상 도와줄 손이 없을 때, 사람은 스스로 배움을 얻는다.”고 말하는 그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불리함이야말로 자신을 돌아보고 스스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라고 역설한다. 진정한 성취는 스펙 경쟁으로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꿈을 좇아 하루하루 치열하게 보낸 진실한 과거가 뒷받침되어야만 가능하다는 것이 그의 지론이다. 그래서 이 책에는 로또 같은 인생역전의 스토리도, 청춘에 대한 위로도 없다. 10년 넘게 치열하게 달려온 실패와 극복의 기록들이 담겨 있을 뿐이다. ‘저항하지 않는 인생에 청춘은 찾아오지 않는다.’는 그의 메시지는 지금의 삶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든다.
그는 현재 대학에서 VIP 장례기획과 ‘죽음’을 주제로 한 인문학 강의를 병행하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가족은 상처를 허락한다』 (공저) 등이 있다.

400자이내 입력가능하며, 로그인후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등록
X
Modal

선물증정

이메일
내용입력
/ 300
여러 개의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메일 주소는 최대 100개까지 가능합니다.
    취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