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팅실 로미오와 줄리엣
채팅실 로미오와 줄리엣
전자책가격 1,600원 페이퍼명 銀河天使
전자책구매
선물하기
저자이름 박경범 저 출판사명 유페이퍼
등록날짜 2017-01-11 권한여부 DRM Free
전자책유형 파일크기 502 KB
조회횟수 2101 회 미리보기 지원안함
다운횟수 43 회 사용등급 전체 이용 가능
전시분류 소설.문학 > 시나리오 판매횟수 43 회
책 URL https://www.upaper.net/muma/1001447  
SNS공유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웅진메키아  리디북스  리딩락  원스토어  네이버북  북큐브 

장편소설을 5권 발표한 바 있는 소설가 박경범이 詩集을 냈다. 소설에서도 순수문학, 판타지, 공상과학을 망라하며 폭넓은 활동을 보인 그가 시집까지 냈다면 이제 또 詩에까지 영역을 넓히는 것이 아니냐고 묻게 된다. 그러나 그의 대답은 그렇지 않다. 이번에 나온 시집 <채팅실 로미오와 줄리엣>은 학창시절로부터 최근까지 20여년동안 틈틈이 써온 詩형식의 글을 모아둔 기록이다. 그러므로 이 시집은 35세때부터 작가생활을 해온 박씨의 소설가로서의 활동과는 무관하고, 박씨가 지금까지 만약 그대로 일반직장생활을 했다 하더라도 나오기로 예정되어 있었던 책이라 할 수 있다.

수록된 작품의 대부분은 박씨가 과거에 누군가의 대상을 두고 쓴 것이다. 그러므로 프로시인이 인위적으로 지어낸 戀詩集과는 다르다. 남달리 다정다감한 한 청년의 진심에서 우러난 사랑의 서정시집인 것이다.

작가는 이미 출간된 자신의 소설들의 작품성에 대해 자부심이 강하지만 이 시집에 대해서는 그렇게 시문학적인 의미는 두지 않는다. 상당수는 詩作을 염두에 두고 쓰지 않았고 그저 있는 그대로의 마음을 표현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이 책의 내용에 대해서는 그 중요성을 부인하지 않는다. 사랑에 처음 눈뜬 20세 때부터 40여세에 이르기까지의 사랑에 관한 온갖 갈등과 방황의 체험을 통해 얻어진 철학을 집약한 기록으로서 작가자신의 말마따나 주제넘은 표현을 빌자면, ''''사랑과 인생에 대한 한 젊은이의 잠언집(箴言集)''''인 것이다. (2000)

 01. 채팅실 로미오와 줄리엣
 판권 페이지

소개 내용이 없습니다.

400자이내 입력가능하며, 로그인후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등록
X
Modal

선물증정

이메일
내용입력
/ 300
여러 개의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메일 주소는 최대 100개까지 가능합니다.
    취소하기